티스토리 뷰

제목 : 유튜브 마케팅의 정석

부제 : 구글 유튜브를 거쳐 샌드박스까지 김범휴 CBO가 알려주는 궁극의 브랜딩 전략

저자 : 김범휴 지음

출판사 : 더 퀘스트

발행일 : 2020.06.30

가격 : 15,500원



초판 발행일이 작년 6월 말이니, 굉장히 따끈따끈한 책이다.그리고 저자가 유튜브를 거쳐 샌드박스에서 근무하고 있다니 태풍의 눈 한 가운데에서 얻은 지혜를 담은 책이라 할 수 있다.

 

1, 2장은 일반인들도 즐길 수 있는 내용이다. 책 본문 내용과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본문 좌우측에 QR코드로 연결할 수 있게 해놓았기에 재밌게 읽을 수 있고,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쉽게 와닿는다.덤으로, 나처럼 유튜브를 자주 보지 않는 사람도 트랜디한 영상이나, 크리에이터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3, 4장은 회사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사람, 특히 모바일마케팅/바이럴마케팅/유튜브마케팅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듯 하다. 저자가 의도했든, 안했든이 책을 통해 '샌드박스'라는 회사의 브랜딩에 일조한 것이 가장 큰 수확이 아닐까 한다.더불어,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구독자수가 늘어나는데 기여할 것 같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