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 : 위대한 기업의 선택 문화마케팅

저자 : 김우정 지음.

출판사 : 바람출판사

출간 : 2006.6.2

가격 : 9,500원

분량 : 207쪽

 

문화마케팅 관련 서적 중에서

그래도 내실있고, 딱딱하지 않은 책 같다.

 

* 59% :

- 덕수궁 미술관은 창의적인 마케팅과 프로그램 개발로 주목받고 있다.

덕수궁 미술관의 프로그램은 하나하나가 창의성의 전형이다.

먼저 아이들에게 미술관을 조목조목 잘 관람하고 과제를 제출하게 하자는 취지로

<미술관 체험 보고서 만들기>를 기획했다.

그리고 장애인을 대상으로 <수화로 읽는 미술감상>을,

일주일에 한번 낮 12시~오후 1시까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전시장을 돌며 작품을 설명해주는

<웰빙 샌드위치가 있는 미술관>을 성공리에 진행했다.

 

* 64% :

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 엘 리스는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서 제1법칙으로 선도자의 법칙을 주장한다.

최초로 탄생한 제품이 시장을 선도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이다.

최초가 늘 최고는 아니지만 최고로 기억되는 것은 최초인 경우가 많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