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본 정보

일자리 정보 기본정보 내용
제목(재)세종문화회관 직원 공개채용
담당자 성명이승미담당자 이메일sj-employ@sejongpac.or.kr
담당자 전화02-399-1533담당자 휴대폰010-9941-0528

회사 정보

회사 정보 내용
회사명(재)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sejongpac.or.kr
주소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전문예술법인ㆍ단체 지정 여부

구인 기본내역

구인 기본내역 내용
구인분야전체구인업종공연장
근무지역서울모집인원9명
급여조건전체마감일2017-08-03

지원 자격요건

지원 자격요건 내용
채용무관고용형태전체
경력최종학력

모집 상세내역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재)세종문화회관과 함께 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채용분야

인원

자격 요건

비고

전기기사
(시설관리 공무직)

1

 1.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2. 관련학과 또는 직업훈련 이수자
 3.     상기 조건 중 

· 수습기간(3개월)
이후 정규임용

기계기사
(시설관리 공무직)

2

미화원
(시설관리 공무직)

4

 - 만 50세 이상 만 60세 미만인 자

티켓운영
(계약직)

1

 - 공연 티켓시스템 활용 실무
    (등록판매,발권정산공연진행 등
    경력  - 

· 계약기간 1

기념관안내원
(계약직)

1

 - 안내데스크 근무가 가능하며,
    고객서비스에 적극적인 자
    ※ 외국어 활용가능자 우대


※ 우대사항 : 장애인, 북한이탈주민, 유공자, 청년(만35세 이하/미화원 제외) 등
※ 정년 만60세 이하인 자만 지원 가능합니다.

2. 담당직무 및 근무조건

채용분야

담당직무

근무조건

전기기사

전기분야 
시설물 관리 실무

 - 4조 3교대 근무 (주간,주간,주야간,비번)

기계기사

기계분야 
시설물 관리 실무

 - 5조 4교대 근무(주간,주간,주간,주야간,비번)

미화원

건물 내·외부 
청소 실무

 - 6일 근무
    (주휴일은 근무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티켓운영

세종문화티켓 
자체매표시스템 운영

 · 5일 40시간 기준
 · 
근무조 편성에 따라 탄력근무 및 로테이션 휴무

기념관안내원

세종충무공이야기 
기념관
안내데스크 근무

 · 5일 40시간 기준 탄력근무
 · 근무조 편성에 따라 로테이션 휴무
   (월요일 고정휴무)


- 기타사항 : 면접전형 후 채용우선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할 수 있습니다.

3. 지원서류 접수

  ○ 접수기간 : 2017. 7. 24 (월) ~ 8. 3 (목)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employ@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 
      ※ 주의사항 :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지정양식 다운로드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 각 1부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각종 자격증사본,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해당증명서 등
       ※ 제출시기 : 면접전형 심의 전 (세부일정 추후 개별통보)

5. 전형방법 및 전형기준 
  ○ 전형방법

1.채용공고 2.서류전형 3.면접전형 4. 공개추첨(미화직에한함) 5.채용 신체검사 6.최종결정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통지합니다.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기준

전형 구분

전형 기준

비고

서류 전형

  - 자격요건확인해당분야 경력 등

 

면접 전형

  - 실무경력전문성근무경력 등에 대한 평가
  - 지원자의 지원동기자세태도인성 등 평가

 


6. 급  여 : 회관 규정 또는 방침에 의거 

7. 기타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본 전형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고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02-399-1533, 1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7. 24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