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 : 문화마케팅 성공스토리

부제 : 글로벌문화콘텐츠, 새로운 가치로 가는 이정표

저자 : 윤홍근 외

출판사 : STORY HOUSE

출간 : 2011.9.10

가격 : 13,800원

분량 : 254쪽

 

이 책은 나를 약간 당황시켰다.

그 이유는 대학원의 과제물을 모아 만든 책이라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용면에서는 괜찮다고 할 만하다.

 

책 제목과는 동떨어진 내용이라고 할 수도 있으나,

SWOT분석에 대하여 공부하고 이를 문화산업에 적용해보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 같다.

 

내 느낌은 그 과목의 그 과제를 모아 만든 책 같다는 것.

그러나, 내용은 나쁘지 않다.

 

* 차마고도에 대해 다시 보게 되었다. ^^*

* 187쪽 : 테디베어는 다른 캐릭터와는 달리 특정 기업이나 개인이 만들어낸 캐릭터나 브랜드가 아닌 우연한 기회에 자생적으로 만들어진 이미지이다. (주)JS&F에서 테디베어뮤지엄을 브랜드화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