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 : 문화마케팅 성공스토리
부제 : 글로벌문화콘텐츠, 새로운 가치로 가는 이정표
저자 : 윤홍근 외
출판사 : STORY HOUSE
출간 : 2011.9.10
가격 : 13,800원
분량 : 254쪽
이 책은 나를 약간 당황시켰다.
그 이유는 대학원의 과제물을 모아 만든 책이라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용면에서는 괜찮다고 할 만하다.
책 제목과는 동떨어진 내용이라고 할 수도 있으나,
SWOT분석에 대하여 공부하고 이를 문화산업에 적용해보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 같다.
내 느낌은 그 과목의 그 과제를 모아 만든 책 같다는 것.
그러나, 내용은 나쁘지 않다.
* 차마고도에 대해 다시 보게 되었다. ^^*
* 187쪽 : 테디베어는 다른 캐릭터와는 달리 특정 기업이나 개인이 만들어낸 캐릭터나 브랜드가 아닌 우연한 기회에 자생적으로 만들어진 이미지이다. (주)JS&F에서 테디베어뮤지엄을 브랜드화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모집
- 공연장안내원
- 마케팅
- 뮤지컬
- 채용
- 공연기획
- 퀼트
- 완성
- 대망
- 초한지
- 가방
- 기획
- 홍보마케팅
- 마포문화재단
- 한길사
- 채용공고
- 홍보
- 도쿠가와 이에야스
- 전시
- 로마인이야기
- 경력
- 컴퍼니매니저
- 인턴
- 오디션
- 무대감독
- 하트쿠션
- 김석희
- 시오노나나미
- 팀장
- 이문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