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 :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기업의 문화마케팅
저자 : 진종훈 지음
출판사 : 한국학술정보(주)
출간 : 2009.10.30
가격 : 14,000원
분량 : 208쪽
문화마케팅 관련단어로 검색하여 읽은 책.
문화마케팅 서적을 기대하고 있었기에 조금은 어이없기는 했다.
박사학위 논문이다.
주제는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이미지 형성과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논문을 책으로 출간한 것이다.
그럼에도 문화예술경영관련 혹은 문화마케팅 관련 논문을 준비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참고할 만하다는 생각이 든다.
기업에서 문화마케팅을 해야하는 학술적인 근거라 할 수 있겠지만,
아쉬운 것은 기업에서는 그 근거를 몰라서 문화마케팅을 하지않는 것이 아니란 것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컴퍼니매니저
- 로마인이야기
- 이문열
- 도쿠가와 이에야스
- 홍보
- 홍보마케팅
- 시오노나나미
- 인턴
- 전시
- 마케팅
- 모집
- 무대감독
- 퀼트
- 하트쿠션
- 공연장안내원
- 공연기획
- 초한지
- 채용공고
- 경력
- 가방
- 김석희
- 기획
- 한길사
- 오디션
- 완성
- 마포문화재단
- 팀장
- 뮤지컬
- 대망
- 채용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