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 : 마케팅천재가 된 홍대리
부제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저자 : 권경민 지음
출판사 : 다산라이프
출간 : 2013.2.28
가격 : 14,000원
분량 : 322쪽
홍대리 시리즈를 좋아해서
나역시 동일한 제목으로 책을 내보리라 다짐하며, 준비중이었기에
놀랐다.
그런데, 책을 읽으면서, 내실있는 내용에
나의 준비없음과 실행력 부족을 탓했다.
열심히 준비해서 또다른 홍대리를 만들어보자.
* 읽을 책 : 'CEO부터 사원까지 마케팅에 집중하라' - 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 니르말야 쿠마르
*82% :
- 고객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신뢰(Trust)와 애착(Affect) 모두가 중요하다.
... 국내시장에서 A사 스마트폰의 경우는 ... 제품의 혁신성으로 인한 차별화된 개성을 중시하는 '애착'의 경향이 높아 충성 고객이 많으며, 반면에 S사의 스마트폰은 ..신뢰가 더 큰 영향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어느 한 가지만으로 고객충성도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어렵다.
* 92% :
- 그가 주로 같은 업종 안에서 치열하게 펼쳐졌던 시장점유율 경쟁이, 업종간의 장벽이 붕괴되고 있는 시장 환경 하에서는 고객의 시간점유율 경쟁으로 바뀌기 시작한다는 점을 주목해야 하는 것이다.
-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중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기획
- 초한지
- 컴퍼니매니저
- 하트쿠션
- 시오노나나미
- 오디션
- 홍보
- 대망
- 전시
- 로마인이야기
- 모집
- 김석희
- 홍보마케팅
- 무대감독
- 완성
- 마케팅
- 도쿠가와 이에야스
- 채용
- 채용공고
- 공연장안내원
- 한길사
- 공연기획
- 뮤지컬
- 팀장
- 경력
- 퀼트
- 가방
- 이문열
- 인턴
- 마포문화재단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