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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물등급위원회 공고 제 2017-16호

 

영상물등급위원회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영화·비디오물 및 공연물과 그 광고·선전물에 대한 윤리성 및 공공성을 확보하고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하여「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71조 의거 설립된 기관입니다.

영상물등급위원회에서는 함께 근무할 진취적이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2017년 5월 10일

영상물등급위원회 위원장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서류는 요청시 반환 가능합니다.

 

Ⅰ 모집분야 및 자격

1. 채용분야 및 응시 자격

분야

인원

직급

응시 자격

보수기준

사후관리

(행정)

0명

(경력)

계약직

(경력직)

 사법연수원 또는 로스쿨 수료 후 실무경력 2년 이상인 자

 국내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 채용 우대사항

- 공공기관 또는 사후관리 관련 업무 경력자

46,350천원

(제수당 별도)

사후관리

(모니터)

0명

계약직

 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OS 기능 숙달자

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운영 경험자

21,432천원

(제수당 별도)

일반사무

(행정)

0명

계약직

 행정업무 등

일반사무

(비서)

0명

계약직

 행정업무(비서) 등

 비서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 모집분야 1개 분야에만 지원가능(중복지원시 접수 불가)

2. 공통요건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최종 합격 후 부산광역시에서 바로 근무가 가능한 자

 타 기관·단체에서 징계에 의하여 면직되지 않은 자

ㅇ 지역, 연령, 성별, 학력 제한 없음 (단,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3. 채용방법 및 절차

가. 채용방법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 최종합격자 발표 → 채

나. 채용절차

- 1차 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응시자의 자격·경력, 채용직종 기본 자격증 소지여부 등의 제출서류를 통한 종합 서면 심사

- 2차 면접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인성·전문성·발전가능성 등 업무추진 역량 등 종합적으로 평가

 

Ⅱ 채용직급 및 근로조건

1. 채용직급 기간제 계약직

- 사후관리(행정), 사후관리(모니터), 일반사무(행정), 일반사무(비서)

2. 연봉조건 위원회 보수규정에 의함

3. 근무형태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4. 후생복지 4대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5. 근무장소 영상물등급위원회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서로 39번지 영상산업센터 3층)

 

Ⅲ 접수기간 및 일정

1. 서류접수

가. 접수기간 2017. 5. 11.(목) ~ 5. 22.(월) 17:00 마감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하며, 반드시 이메일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해 접수

나. 접수방법 : jobkmrbtp@kmrb.or.kr / 문의) 051-990-7214

접수서류는 제출서류 순서에 따라 하나의 PDF파일로 만들어 제출

- 응시원서 제출시 이메일 제목에 응시분야_성명_생년월일 6자리를 기재

(작성예 : 사후관리행정_홍길동_780102 )

2. 전형일정

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7.05.29.(월) 전후

나. 면접전형 : 2017.06.02.(금)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7.06.08.(목) 전후

라. 채용예정 : 2016.06.12.(월) / 위원회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 상기일자는 예정일자로 위원회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Ⅳ 제출 서류

1. 제출 서류

제출서류

비 고

 응시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소정양식 사용)

지원자 전원

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소정양식 사용)

 최종학교(대학 및 대학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제출서류 순서에 따라 하나의 스캔파일(PDF)로 만들어 제출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 3일 전까지 이메일로 제출)

 자격증 사본

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사본

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부

 

Ⅴ 기타 사항

1. 본 채용공고는 위원회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2. 제출한 채용서류는「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에 따라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위원회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 전형결과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습니다.

4. 최종합격 또는 임용 후에라도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건강검진, 신원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에 부적합한 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우리 위원회는 직원 채용과 관련한 인사 청탁을 일체 받지 않으며, 인사 청탁 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갑니다.

6. 이력서에는 반드시 연락처(휴대전화, 집전화 등)를 기재하시기 바라며, 응시원서와 자기소개서상의 경력사항 불일치 및 기재착오·누락,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7. 영상물등급위원회 안내 및 업무 등은 홈페이지(www.kmrb.or.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8. 제출한 채용서류는 180일 이내 요청시 반환 가능합니다.

9. 타 채용공고문에서 안내하지 않은 사항은 경영전략부 인사담당자 (051-990-721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 작성요령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파일로 작성한 후, 하나의 PDF파일로 제출

※ 이메일 접수시 문서제목과 파일명은 응시분야_성명_생년월일 6자리로 작성

(예 : 사후관리행정_홍길동_920101)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현재 거주하고 있는 주소 기재

② 연 락 처 :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자택, 핸드폰 등)

③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체크(면제인 경우 면제 사유 기입 ex 해당사항 없음 등)

④ 학 력 : 최종학력에 대해 졸업 외에 재학․휴학․수료․중퇴인 경우도 기재

⑤ 경 력 : 근무경력이 있는 경우만 기재(년, 월까지 ex 2016.03~2017.02)

⑥ 자격․어학 :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 급수가 있는 경우 반드시 급수까지 기재

⑦ ʻ취업지원대상자ʼ인 경우 보훈번호를 기재

※[취업지원 대상자] :『독립유공자에 관한 법률』제16조,『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9조, 『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5·18민주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제20조, 『특수임무유공자 예우 및 단체 설립에 관한 법률』제19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그리고 『고엽제후유의증 등 환자지원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제7조에 의한 고엽제 후유의증 환자와 그 가족

⑧ 경력. 자격. 어학 등 증빙자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3일전까지 이메일로 제출(문서제목과 파일명은「응시분야_성명_생년월일 6자리_증빙자료」로 작성), 원본은 면접당일 제출

(예 : 사후관리행정_홍길동_920101_증빙자료)

※ 자격증․학위․경력 등 증빙자료는 추후 서류전형 합격자만 별도 제출하게 되므로, 기초심사서류 제출 시에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지 않음.

⑨ 자기소개서 : 글씨크기 12포인트, 줄간격 160%, 글씨체 신명조, 글자색 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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